6∼15일 명품·가전 등 100억원 상당 물량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백화점은 6∼15일 공식 온라인몰인 엘롯데에서 '온라인 쇼핑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외명품·가전·리빙 분야의 인기상품을 100억원 수준의 물량으로 준비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4년간 엘롯데의 월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연말인 12월을 제외하고 11월이 10.3%의 비중으로 두 번째로 높았다고 설명했다.
또 같은 기간 11월의 매출 신장률도 꾸준히 10%를 넘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엘롯데 프로모션을 11월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쇼핑위크' 기간에는 총 300여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준비해 행사 기간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우선 구찌, 생로랑, 펜디 등의 해외패션 브랜드에서는 핸드백, 귀금속 등 국내에 출시하지 않은 신상품들을 먼저 선보인다.
가전과 리빙 브랜드에서는 무선 진공청소기 등 엘롯데 단독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또 6∼13일 해외패션, 리빙, 가전 카테고리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 상당의 엘머니(L-Money)를 증정하며, 이 기간 최대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쿠폰을 사용하면 5%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엘롯데에서는 11∼12일을 '11x11 데이' 기간으로 지정해 경품 행사 등의 이벤트와 다양한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열리는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1천111명을 추첨해 1등 고객에게는 110만원 상당의 엘롯데 쇼핑지원금 엘머니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박상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11월은 중국의 광군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등 세계적으로 온라인몰 시장의 규모가 커지는 달"이라며 "행사 참여 브랜드와 물량을 역대 온라인 행사 중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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