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쑤저우, 중국 2017년 11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직관적 모션 컨트롤 부문의 선도기업 Nexteer Automotive가 오늘 쑤저우 산업단지에 들어설 자사의 신규 아시아태평양 기술센터의 기공식을 진행했다. 당 위원회 부서기이자 쑤저우 산업단지 소장인 Xudong Zhou와 Nexteer 임원들이 기공식에 참석했다.
Nexteer Automotive 이사회 의장 겸 사장 Mike Richardson은 “아시아태평양은 자사에 있어 두 번째로 큰 사업”이라며 “새로 들어서는 기술센터는 자사의 아시아태평양 본사로서 기능할 뿐만 아니라 관리, 기술, 투자 및 운영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법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새 기술센터와 지역관리센터를 이곳에 건설하게 된 것은 무척 기쁜 일”이라면서 “이를 통해 중국과 아시아에서 지속가능한 수익성 사업 성장을 단행하는 한편, 강력한 R&D와 제품 개발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 기술센터의 면적은 30,000㎡가 넘는다. 그중 14,000㎡는 사무실 공간이고, 12,000㎡는 R&D 시설 및 시험인증실험실 공간이다. 이 센터에는 제품 공학, 제조 공학, 구매, 자금, 판매 및 관리 부서도 들어설 예정이다.
Nexteer는 이 센터에 복잡한 도로 환경을 통합한 4,500㎡ 규모의 8차선 차량 시험장도 건설할 계획이다. Nexteer 임원진은 투자를 통해 중국 내 Nexteer 제품 제조, R&D, 시험 및 인증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exteer Automotive 회장, 이사회 의장 및 CEO Guibin Zhao는 기공식에서 “새로운 기술센터에 대한 투자는 아시아에서 자사의 미래 사업 성장에 대한 확신을 나타낸 것”이라며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자사의 전략적 성장을 도모하고자 하는 것을 목표로, 점점 성장하는 고객 기반을 위한 운전 및 구동장치 솔루션 부문에서 자사의 선두 입지를 다지기 위한 사업 확장과 제품 배송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언급했다.
Nexteer 아시아태평양 기술센터는 2019년 말에 완공될 예정이다. 이 기술센터는 약 1,000명에 달하는 직원을 고용하고, 기술 지원을 향상시키며, 지역 시장에 맞게 제품 솔루션, R&D, 생산, 시험 및 인증을 맞춤할 예정이다.
NEXTEER 소개
직관적 모션 컨트롤 부문의 선도기업인 Nexteer Automotive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국제적인 스티어링 및 동력 전달 장치 업체다. Nexteer Automotive는 전기식 및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스티어링 칼럼, 동력전달장치 시스템을 비롯해 OEM 업체를 위한 첨단운전보조장치(advanced driver assist system, ADAS)와 자율 기술을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약 13,000명 이상의 Nexteer Automotive의 직원은 세계 모든 주요 지역에서 50개가 넘는 고객사에 공급되는 제품을 생산한다. Nexteer Automotive는 북미와 남미, 유럽 및 아시아에서 24개의 제조공장, 3개의 지역 엔지니어링 센터 및 13개의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Nexteer Automotive의 고객으로는 BMW, 피아트 크라이슬러, 포드, GM, PSA Groupe, 도요타, VW을 비롯해 인도와 중국의 자동차 제조업체 등이 있다. www.nexteer.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116/1993765-1
Nexteer, 쑤저우에서 신규 기술센터 기공식 열어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115/1993765-1LOGO
출처: Nexteer Automotive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