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편 누적 조회 수 1억504만뷰…"실제 사연으로 공감 얻어"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올해 선보인 유튜브용 디지털 광고 영상 시청 건수가 1억 뷰를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유튜브용으로 제작된 LG유플러스 디지털 광고는 총 44편이며, 이들의 누적 조회 건수는 16일 기준 총 1억504만5천547건이었다.
최다 시청 영상은 7월 13일 선보인 반려동물 IoT(사물인터넷) 서비스 광고 '자장가의 비밀 : 반려동물을 걱정하는 반려동물주들을 위해' 편으로 1천189만7천655뷰를 기록했다.
이어 아이패드 프로 광고가 1천55만3천790뷰로 2위, 아이폰7 광고가 1천44만4천278뷰로 3위를 차지했다.
LG유플러스는 "스타 마케팅보다는 일반인의 실제 사연을 소재로 한 영상들이 고객의 공감을 얻으며 상위권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okk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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