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팔도는 1990년 출시한 '왕뚜껑'의 누적판매 17억개 돌파를 기념해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과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용기면인 왕뚜껑 제품을 뒤집으면 모자의 모양과 비슷하고 주 구매층도 비슷해 이뤄졌다고 팔도는 설명했다.
협업 제품은 볼캡, 스냅백, 버킷햇, 비니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다음 달 8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압구정 로데오거리 인근에 팝업스토어가 마련되며, 햇츠온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
팔도는 다음 달 17일까지 왕뚜껑 17억개 판매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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