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하이신, 자사의 소셜 채널 담당자로 축구계의 전설 루드 굴리트 초청

입력 2017-12-01 13:14  

[PRNewswire] 하이신, 자사의 소셜 채널 담당자로 축구계의 전설 루드 굴리트 초청

-- 최종 조 추첨 임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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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스크바 2017년 1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의 공식 후원업체인 하이신이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 최종 조 추첨 시 자사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관리할 적임자로 축구계의 전설 루드 굴리트를 초청했다고 발표했다. 하이신은 자부심이 넘치는 후원업체로서, 월드컵을 위한 국제적인 참여 활동의 일환으로 이 독특한 기회를 마련했다.



세계 굴지의 TV 공급업체 중 하나인 하이신은 이달 1일(금요일) 오후 3시(GMT)에 모스크바 크렘린에서 32개 출전팀 조와 경기를 발표하는 동안 루드와 전 세계 팬 간의 상호작용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최종 조 추첨이 진행되는 동안, 루드는 하이신 스튜디오에서 개인 영상 답변으로 팬 트윗에 직접 대답하고, 해시태그 #RuudReacts를 이용해 조 추첨에 대한 자신만의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네덜란드 대표팀 주장이자 1990 FIFA 월드컵 출전 선수였던 루드 굴리트는 “하이신과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와 함께 이처럼 중대한 행사에 참여하게 돼 무척 떨린다”라며 “월드컵은 감정적인 토너먼트가 될 수 있으며, 이때 롤러코스터가 시작된다”고 말했다. 그는 “하이신은 팬과 상호작용하고, 최종 조 추첨을 둘러싼 이야기를 활용할 수 있는 정말 재미있는 방식을 고안했다”면서 “추첨 결과를 보고 어떤 말이 나올지 기대된다. 축하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위로하는 이들도 있을 것이다. 무엇이 됐든, 이 모든 것은 환상적인 여정의 시작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하이신 국제 VP Zhu Dan은 “최종 조 추첨은 중요한 이정표이자, 월드컵 축제의 공식 출발점”이라며 “전 세계 팬이 TV로 최종 조 추첨을 시청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가 발표되는 순간은 항상 신경이 곤두설 뿐만 아니라 매우 흥분되기 마련”이라며 “자사는 2018 FIFA 월드컵의 공식 TV 공급업체로서 이 행사에 루드 굴리트를 초청하고, 자사의 ULED TV로 시청하는 팬을 위해 더욱 특별한 행사로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 행사는 자사 브랜드에도 특별한 순간”이라면서 “세계적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자사는 이번 월드컵 후원을 통해 더 많은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을 위한 추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시청하는 스포츠 행사인 월드컵의 공식 후원업체로 선정돼 영광이며, 월드컵을 통해 자사 브랜드의 국제 인지도와 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에 대한 하이신의 후원은 중요한 스포츠 마케팅 행사 후원이다. 하이신이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마케팅은 하이신 브랜드를 국제 관객에게 소개하는 데 지속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130/2004206-1

Final Draw is coming: Hisense invites footballing legend Ruud Gullit to take over their Social Channels



출처: 하이신(Hisense)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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