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모스크바 2017년 12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의 공식 후원업체 하이신의 혁신적이고 다재다능한 100인치 레이저 TV가 오늘 모스크바의 상징적인 크렘린에서 열린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 최종 조 추첨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하이신은 자랑스러운 후원업체로서 2018 FIFA 월드컵의 다양한 국제 마케팅과 광고 활동에 참여하고, 현장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바로 소식을 전하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하이신은 최종 조 추첨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보였다. 조 추첨을 통해 전체 32개 참가 팀의 조 편성과 첫 경기가 발표됐다. 이 행사에는 국가 대표 감독, FIFA 대표 및 축구계의 전설들이 참석했다.
크렘린 내부 상업적 디스플레이의 일환으로 하이신의 최신 제품(세계 굴지의 4K 레이저 TV)이 전시됐다. 이 TV는 더욱 선명한 이미지와 더욱 자연스러운 색을 위해 정밀 광원을 사용하는 혁신적인 X 퓨전 기술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대비, 색상 및 디테일을 선보인다. 이 TV가 추첨 결과를 보여주자 그 현장이 환하게 밝혀졌다.
하이신 국제 VP Zhu Dan은 “자사는 고객을 위해 첨단 기술을 개발하는 선두주자”라며 “자사의 레이저 TV는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100W의 우수한 오디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스마트 TV 기능을 통해 모두가 좋아하는 앱까지 포함한 100인치 반사방지 스크린을 바탕으로 시청자에게 더욱 고조된 체험을 선사한다”면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TM)을 시청하는 팬들은 최상의 화질로 경기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71202/2005558-1
Hisense Laser TV shines at the Kremlin
출처: 하이신(Hisense)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