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인가구 3명 중 1명이 맛봤다'…컵시리얼 인기몰이

입력 2017-12-20 11:19  

'국내 1인가구 3명 중 1명이 맛봤다'…컵시리얼 인기몰이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농심켈로그는 1인 가구를 겨냥해 한 끼 분량으로 포장해 출시한 '컵시리얼'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국내 1인 가구 530만여명 기준으로 약 3명 중 1명이 구매한 셈이다.
지금까지 판매된 '컵시리얼'을 수직으로 쌓아 올리면 남산타워(236.7m)의 약 85배, 에베레스트 산(8848m)의 약 2.2배의 높이가 된다.
농심켈로그는 "나홀로족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한 끼 식사로 적당한 양을 포장했고, 보관까지 용이하게 만들어 인기가 높다"며 "숟갈까지 함께 포장해 기호에 맞게 우유 또는 요구르트를 더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지난해 콘푸로스트와 그래놀라를 처음 출시한 후 편의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올 9월 첵스초코 컵시리얼을 내놓았다"고 설명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