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연합뉴스) 새해는 도민 여러분 가슴에 품은 소망들이 아름답게 이루어지고, 늘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는 우리 모두에게 참으로 어렵고 힘든 한해였습니다. 험난한 여정 속에서도 도민들은 스스로 일어서는 지혜와 용기를 발휘하셨고, 위대한 충북인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보여 주셨습니다.
'행복한 도민 신뢰받는 의회'를 기치로 닻을 올린 제10대 의회의 여정도 3년 반을 지나고 있습니다.
10대 의회에 도민이 보내주신 격려와 기대를 가슴속 깊이 새기면서 새해도 도민의 행복한 삶과 충북의 밝은 내일을 위해 온 열정을 쏟겠습니다.
임기 마지막 날까지 주민의 손과 발이 되는 봉사자로서 도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책임 있는 견제와 감시로 진정한 민의의 대변자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 곳곳에서 펼쳐지는 사업과 현안들에 도민의 뜻과 의지가 반영될 수 있도록 도민의 대변자의 역할에 더욱 충실을 기하겠습니다.
10대 의회가 일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도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지역 발전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매 순간 찾아내고 실천하며 하루를 한 달처럼, 한 달을 일 년처럼 농축된 의정활동을 펼쳐 가겠습니다.
10대 도의회가 아름다운 마침표를 찍을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