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전문브랜드로 단독 운영…브랜드 BI 변경·부원료 강화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KGC인삼공사가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을 리뉴얼 출시 한다고 8일 밝혔다.
화애락을 여성 전문브랜드로 운영한다는 방침 아래 '빛나는 나를 완성시키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를 화애락 전 제품에 적용했다. 일부 제품에 부원료를 강화해 경쟁력을 높였다.
화애락 브랜드 제품으로는 전반적인 여성 건강을 위한 '화애락본', 갱년기 여성용 '화애락진'·'화애락큐'가 있다. 지난해 9월 선보인 여성 뼈 건강을 위한 '화애락 리본'과 여성 종합 영양을 위한 '화애락 밸런스팩'도 있다.
화애락에 들어갈 홍삼으로는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290여개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쓴다.
화애락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뉴요커 에코백 브랜드 '바쿠'(BAGGU)와 협업제품 '화애락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인당 1개로 제한된다.
chunjs@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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