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 20∼30대 구매비중 70%"

입력 2018-01-18 11: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 20∼30대 구매비중 70%"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지난해 베스트 10 상품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밀레니얼 세대로 일컬어지는 20∼30대 고객의 구매 비중이 70% 가까이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를 말한다.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들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구매하는 빈도가 63% 정도로 높았다.
여성고객 비중이 60% 수준으로 남성고객보다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르베이지를 시작으로 10 꼬르소 꼬모, 톰브라운, 이세이미야케 등의 브랜드가 유입되면서 SSF샵의 지난해 말 고객 유입률은 전년 대비 17% 신장했다.
이원경 온라인 프로모션팀 팀장은 "패션업계에서도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와 전략이 최대의 관심사"라고 말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