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LG생활건강은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의 의견과 뷰티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자사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 반영하는 '아름다운 여정' 콜라보레이션(협업) 캠페인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들의 추천 제품으로 특별 에디션을 선보이고, 승무원들이 오휘의 신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름다운 여정'의 첫 시작으로 '오휘'는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아시아나 스페셜 에디션'과 신제품 '피토 바이탈 인텐시브 에센셜 마스크'를 출시했다.
'피토 바이탈 인텐시브 에센셜 마스크'는 고보습 시트 마스크로, 승무원들의 사전 체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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