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블릭 토큰 판매, 2월 10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 또는 매진 시 조기마감
(런던 2018년 1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브롤터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비텍스 그룹의 글로비텍스는, GBX토큰의 프라이빗 프리세일이 매진되며 프리세일 하드캡인 3백만 유로(EURO) 상당의 자금을 모금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해당 프라이빗 프리세일은 2월 10일 퍼블릭 토큰 판매가 시작되기 몇 주 전에 매진되었다. 글로비텍스는 프리세일에 참가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총 하드캡인 1천만 유로를 목표로 7백만 유로 상당의 토큰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당사는 글로비텍스 GBX 토큰을 판매해 기존의 기관급 거래소를 산업급 상품 및 증권 거래소로 확장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프라이빗 프리세일이 하드캡에 도달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전 세계 사람들이 이번 프라이빗 판매에 참가했으며 퍼블릭 판매가 시작되면 훨씬 더 많은 사람이 참가해 1천만 유로 상당의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이더리움을 모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글로비텍스의 매니징 디렉터(Managing Director)이자 공동창립자인 리자 에이주피트(Liza Aizupiete)는 전했다.
"글로비텍스 팀은, 전문 암호화폐 거래소를 지속해서 구축 및 확장해 전 세계 트레이더들이 암호화폐로 금, 커피, 원유와 같은 상품들을 대량으로 매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글로비텍스는 각각 런던(25일에서 26일까지)과 암스테르담(29일부터 30일까지)에서 열리는 크립토이코노미(Cryptoeconomy[https://www.thecryptoeconomy.com/ ]) 콘퍼런스들을 후원한다는 소식도 발표했다. 이사회 의장(Board Chairman)인 존 매토니스(Jon Matonis)와 리자 에이주피트가 해당 콘퍼런스들에서 기조연설을 한다.
더 상세한 정보는 글로비텍스 거래소 웹페이지(www.globitex.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3분도 채 걸리지 않는 빠른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글로비텍시코 웹사이트(www.globitexico.com)를 방문하면 백서와 토큰 판매 관련 새로운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비텍스(Globitex)에 대해
글로비텍스는 기관급 암호화폐 거래소로 비트코인 재단(Bitcoin Foundation)의 전 이그제큐티브 디렉터(Executive Director)인 존 매토니스와 숙련된 트레이더들이 공동 창립했다. 글로비텍스 그룹 넥스페이 UAB(NexPay UAB)는 지난해 말 리투아니아은행(Bank of Lithuania)으로부터 전자화폐기관(Electronic Money Institution, EMI) 라이선스를 인증받아 유럽연합(EU) 내에서 결제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IBAN계좌들을 개설하며 이머니(e-money)를 발행할 수 있다.
해당 거래소는 지리적, 정치적, 금전적 제한 없이 국제거래에 적합한 계좌 단위로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프로토콜 기반 암호화폐들의 광범위한 채택과 접근성에 대한 중대한 발전단계를 제시한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32793/Globitex_Logo.jpg
출처: 글로비텍스(Globitex)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