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쌍용자동차는 스마트 미러링(모바일 기기와 연동)을 신규 적용해 멀티미디어 활용성을 높인 '2018 티볼리 브랜드'를 2일 출시했다.
쌍용차에 따르면 2018 티볼리 브랜드(티볼리 아머, 티볼리 에어)는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미러링 서비스 기능이 추가됐다.
또 운행 중 지역 이동에 따라 주파수가 변경돼도 동일한 방송을 끊김 없이 청취할 수 있는 라디오 주파수 자동 변경 기능이 적용됐다.
2018 티볼리 브랜드의 판매가격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며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는 57만원 상당의 옵션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쌍용차는 렉스턴 브랜드(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와 코란도 투리스모의 외관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키 화이트펄'을 추가했다.
쌍용차는 2018 티볼리 브랜드 출시와 3년 연속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시승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골드바 등 경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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