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Tiens Group, 젊은 세대 겨냥한 새로운 국제 브랜딩 전략 발표

입력 2018-02-02 20: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AsiaNet] Tiens Group, 젊은 세대 겨냥한 새로운 국제 브랜딩 전략 발표

AsiaNet 72145

(톈진, 중국 2018년 2월 2일 AsiaNet=연합뉴스) 2018년 1월 28일, Tiens Group 회장 Li Jinyuan이 자사의 신규 브랜딩 전략과 업그레이드를 세계에 첫 공개를 하고자 톈진 본사에서 기자 회견을 열었다. 6,000명 이상이 참석한 이 기자 회견은 올해 들어 Tiens Group이 처음 개최한 주요 행사다. 30대 젊은 세대에 초점을 맞춘 Tiens Group의 국제 확장과 신규 브랜딩 전략을 가속화 하고자, Tiens Group의 신규 전략은 새로운 출발, 새로운 방식, 새로운 사업 모델 및 새로운 미래라는 주제를 통합하고, 지금까지 꾸준히 단행해온 국제 확장을 이어갈 예정이다.

Tiens Group은 1995년에 설립됐으며, 23년 역사를 거쳐오면서 작은 민간기업에서 오늘날의 국제적인 대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 Tiens Group은 생명공학, 건강 관리, 호텔과 관광사업, 교육과 훈련, 전자 상거래, 국제 무역 및 금융과 같은 분야에서 전 세계 190개국 이상의 시장을 포괄하는 110개 국가와 지역에 진출해있다. 또한, 수많은 국가의 최고 기업들과 전략적 동맹을 맺었으며, 최고의 국제 중국 브랜드로 부상했다.

Tiens Group의 그룹 브랜드 및 국제 홍보 선임 이사인 Carol Huang이 Tiens Group의 국제 브랜딩 전략 회의를 개시했다. Huang은 Tiens Group이 시장 리서치를 바탕으로 30대 젊은 여성에 초점을 맞추는 브랜딩으로 전환했으며, 새로운 브랜딩 전략을 도모하기 위한 노력을 증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회의에서 Tiens Group은 자사의 신규 브랜드 로고 / VI / CI, 업그레이드된 새 제품 포장 및 새로운 공식 웹사이트도 공개했다. Tiens Group의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모든 부문에 적용됐으며, Tiens Group의 발전과 협력 기회에 관심 있는 국제 사용자에게 명료한 시행 아이디어,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우호적인 커뮤니티 및 마케팅을 제공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Tiens Group 브랜드의 핵심 가치도 강조됐다. Tiens Group의 핵심 가치는 국제 시장에 집중, 실행 도모 및 사랑, 건강, 지역사회 봉사라는 브랜드 사명 등을 포함한다.

Tiens Group은 자사 브랜딩 전략의 전반적인 업그레이드와 기업 CI & VI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사의 새로운 이미지가 세계에서 긍정적인 힘이 되도록 하고, 국제적 동맹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Tiens Group의 새 CELLES TIANE M&Y HYDRA 시리즈가 처음으로 대중에 공개되면서 참가자들을 기쁘게 했다. 이 시리즈는 최근 2017 BEST TASTE AWARD - Annual Energy Skin Care Product Award(중국과 전 세계 중국인 지역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굴지의 온라인 미디어 기업 SINA Corporation이 수여하는 상이다)를 수상했다.

기자 회견 전의 미디어 인터뷰 시간에서 Li Jinyuan 회장은 2018년 Tiens Group의 국제 확장 기회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국제적 경제 통합과 정보가 2018년 경향이 될 전망”이라며 “자사는 네트워크를 통합하고, 사업 시너지를 달성하고자 빅 데이터와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이용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를 통해 224개 국가와 지역을 아우르는 21개 지역에 투자하고, 5개 대륙에 진출하며, 중국의 일대일로 전략을 시행하고 있다”면서 “자사는 해외로 ‘진출’할 뿐만 아니라 해외 사업도 ‘유치’하고 있다. 지금까지 사업을 보장하고, 고용을 보호하며, 건강과 안전을 도모하고, 발전을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설명했다.

세계 최대의 직접 판매 그룹에서 전략적 기획 부사장/포트폴리오 브랜드 관리 부사장직을 역임한 미국계 중국인 Richard Shaw가 최근 Tiens Group의 국제 직접 판매 사업부 사장으로 합류했으며, 이날 기자 회견에도 참석했다. Shaw는 Li Jinyuan 회장의 사업 다각화, 네트워크 통합 및 사업 시너지 에코시스템 모델이 국제 상호연결을 위한 상업적 기제를 형성한다고 언급했다. 이는 굴지의 사업 모델이자 브랜드 개발 경향이 될만한 잠재력을 지닌 혁신적인 전략임이 틀림없다.

두바이 CATV가 언급한 두바이에서 Tiens Group의 발전과 관련해, Li 회장은 Tiens Group이 2000년부터 두바이 시장을 조사해왔다고 말했다. Tiens Group은 이 지역의 관습과 문화를 전적으로 존중하고 이해하면서 두바이의 소비자 집단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주로 젊은층 시장을 공략하며 소비자에게 Tiens Group 제품의 가치를 진정으로 설득시킬 체험 기반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이는 Tiens Group이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고, 궁극적으로 두바이에서 가치를 인정받기 위한 진입점이 될 것이다. 앞으로 Tiens Group은 두바이에서 제대로 확립된 OEM과 ODM 산업을 이용해 유럽, 중동 및 북아프리카를 포함하는 주변 지역에 자사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Tiens OEMs, ODMs 및 물류, 창고&유통 시스템을 이곳에 설치할 예정이다.

Li 회장은 Tiens Group의 국제 발전의 미래와 관련해, Tiens Group이 문화적으로 독특한 특징을 지닌 국제 브랜드 이미지를 채택하고, 네트워크 통합과 사업 시너지 개발 전략을 시행하는 데 유리한 정책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Tiens Group은 Maya E-commerce, Tai Ji Sun Health, All-Legend International Tourism Union, International Hotel Alliance, SynaCo Education and Training, International Yiwu, 포인트, 전자 지갑 및 체험을 기반으로 하는 기타 대규모 건강 관리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일대일로 지역을 따라 개발을 심화할 계획이다. 또한, 세계 곳곳에서 가족을 위한 부의 창출이라는 자사의 철학을 도모하고자 교차 플랫폼 마케팅과 서비스 통합을 시도하고, 이를 통해 다각화된 국제 사업 동맹을 구축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브랜드를 만들 계획이다.

Tiens Group은 수개월 동안 신중하게 계획하고, 높은 수준에서 준비 작업을 한 끝에 2018년 자사의 국제 브랜드 전략을 다음 차원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날 기자 회견은 그 출발점이라 할 수 있다. Li Jinyuan 회장은 Tiens Group의 새로운 국제화 전략을 발표하고자 세계 곳곳에서 활약하는 Tiens Group의 임원들과 사업 대표들을 이날 행사에 참여시켰으며, 포춘 500 기업 출신으로서 최근에 새로 임명된 임원을 직접 무대로 이끌었다.

자료 제공: Tiens Group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06162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