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2018 밸런타인데이 웨딩 콘테스트 수상자 발표

입력 2018-02-10 10:43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2018 밸런타인데이 웨딩 콘테스트 수상자 발표

열한 커플이 2월 14일 유명한 랜드마크에서 결혼

(뉴욕 2018년 2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ESB)은 클라인펠트브라이들이 주관하는 밸런타인데이 웨딩 콘테스트에서 수상자로 선정된 행운의 열한 커플을 발표했다.

ESB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86층 전망대는 1931년부터 수많은 영화의 로맨스 장소였으며 연인들이 사랑을 나누고 결혼 서약을 하는 완벽한 배경이 되었다. 밸런타인데이는 선정된 커플들이 전 세계 가장 로맨틱한 빌딩에서 결혼하는 평생의 기회를 얻게 되는 그해의 단 하루이다. 올해 2월 14일에 열한 커플이 24번째 맞는 이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전통 행사에서 결혼의 꿈을 이루게 된다.

ESB는 유명한 86층 전망대에서 하루 동안 다음 커플의 결혼식을 열어준다:
- 오전 8:15 - 타린 바움과 제러드 트럽(뉴욕주, 퀸즈) - 우리 지역의 커플인 타린과 제러드는 프랑스 바르세이유 궁전에서 약혼했다. 타린과 제러드는 뉴욕에서 나서 자란 뉴요커이기 때문에 타린은 제러드가 뉴욕시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보다 더 좋은 결혼식 장소를 생각할 수 없었다. 그녀는 아무도 모르게 콘테스트에 응모하여 약혼자에게 이 놀라운 소식을 전했으며 이제 이 뉴욕 커플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86층 전망대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결혼 서약을 하게 되어 감격하고 있다.
- 오전 8:30 - 앨릭스 폴과 조나단 네이슨(펜실베이니아주, 벤살렘) - 앨릭스와 조나단은 고등학교 시절 만났으며 "반대 성향에 매력을 느낀" 고전적인 이야기의 주인공들이다. 앨릭스는 과학에 흥미가 있었지만 조나단은 운동을 좋아했다. 둘이 함께한 7년 동안에는 앨릭스가 메디컬스쿨에 진학하려는 꿈을 이루어 가는 동안 먼 곳에 떨어져 지낼 수밖에 없었던 때도 있었는데 조나단은 그녀가 오랜만에 집에 왔을 때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에서 앨릭스에게 결혼 프러포즈를 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이 영원히 바뀌었던 바로 그 장소에서 결혼 서약을 하게 되어 가슴이 벅차오른다.
- 오전 8:45 - 앨릭산드라와 브렛 엡스(노스캐롤라이나주, 샬롯) - 브렛과 앨릭산드라는 브렛이 희귀 신장 질환인 FSGS으로 진단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한 날 밤에 첫 데이트를 했다. 그들의 관계는 브렛이 극복해야만 했던 역경을 통해 단단해졌으며 브렛에게 신장 이식이 필요하다고 결정된 이후 앨릭산드라는 신장 검사를 받았으며 브렛에게 완벽하게 맞는 신장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다. 수술 당일 아침 브렛은 결혼 프러포즈를 했다. 이 커플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옥상에서 아플 때나 건강할 때나 사랑할 것을 다시 한 번 서약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
- 오전 9:00 - 안 왕과 웨이 추이(중국 베이징과 뉴욕주 뉴욕시) - 안 왕과 웨이 추이는 10년 동안 사귀어 왔지만 지난 4년 동안에는 웨이가 뉴욕에서 안은 베이징에서 살고 있었기 때문에 일 년에 한 번만 만날 수 있었다. 2년 전 겨울 그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방문했는데 숨 막힐 듯 열린 광경에 매혹되었다. 이 커플은 자신들의 아주 특별한 웨딩 데이에 이 굉장한 광경을 다시 같이 보게 되어 하늘을 날 기분이다.
- 오전 9:15 - 패트리샤와 케빈 번즈(뉴욕주, 요크타운하이츠) - 케빈과 패트리샤는 그 둘 다 NYPD의 경사 시절인 1998년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서 결혼했다. 20년이 지난 올해 세 자녀의 부모로서 유방암을 이겨낸 이들은 자신들의 결혼 서약을 새롭게 하기 위해 현장으로 돌아온다.
- 오전 9:30 - 애리카와 저스틴 윌슨(버지니아주, 버지니아비치) - 애리카와 저스틴은 6주 동안 이메일과 전화를 주고받은 뒤 서로를 믿어보기로 했으며 애리카는 비행기를 타고 저스틴을 직접 만나 본 다음 공항에서 치안판사로 단숨에 달려가서 결혼했다. 2018년 2월 15일은 그들이 만난 10년이 되는 날로 이 커플은 유명한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서 자신들의 결혼 서약과 믿음을 새롭게 하게 되어 감격스러워 한다.
- 오전 9:45 - 사비나 바블라스와 조슈아 오르티즈(뉴욕주, 화이트스톤) - 사비나 바블라스는 어렸을 때 뉴욕에서 살고 싶은 꿈이 있었다. 이제 그녀는 이상형 약혼자인 조슈아와 같이 이 도시에서 살면서 그 꿈을 이루었는데 자신의 버킷리스트 다음 아이템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다. 조슈아와 사비나는 남편과 아내로서 자신들의 꿈을 함께 이루어 나가기 시작하면서 그들 버킷리스트의 또 다른 아이템을 확인할 생각에 들 떠 있다.
- 오전 10:15 - 야히라 이노아와 호세 마르티네스(뉴욕주, 웨스트하버스트로) - 야히라와 호세의 진정한 사랑은 미소와 함께 시작되었다. 두 사람은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를 통해 다른 사람이 촛불을 밝혀 가며 하는 방법을 즉시 하게 되었다. 이날부터 거의 일 년 전 그들은 세계에서 유명한 86층 전망대에서 약혼했다. 야히라와 호세는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빌딩에서 "네 (I Do)"라고 대답하기 위해 올 밸런타인데이에 돌아올 것이다.
- 오전 10:30 - 미셀 데이비스와 로크 뷔(위스콘신주, 그린데일) - 좋은 일은 기다리는 사람에 찾아오는 것이며 로크와 미셀은 그들이 함께한 24년 동안 늘 사랑을 키워왔다. 이제 아들 코너가 그들과 함께하게 된 이 커플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서 결혼 서약을 새롭게 하고 그들의 사랑을 축하하게 되어 기뻐한다.
- 오전 10:45 - 마리아 이베트 나리오와 줄리안 폴리노(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 마리아 이베트와 줄리안은 다른 주, 환경과 문화 출신이지만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화된 도시인 뉴욕에서 만나 완벽한 인생을 시작했다. 그들은 이제 로스앤젤레스에서 살지만, 마리아 이베트와 줄리안은 그들이 사랑에 빠졌던 도시를 대표하는 유명한 랜드마크에서 결혼식을 올려야만 했다는 것을 알았다.
- 오전 11:00 - 로리와 리치 트레자(뉴저지주, 랜돌프) - 로리는 그녀의 아버지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입주 당시 수시로 이곳을 드나들어 뉴요커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 빌딩은 그 이후 그녀의 삶에 큰 부분을 차지해왔으며 심지어 그녀가 일생 사랑한 리치와 결혼식을 올린 밤 식장에서 이 빌딩이 보여야 한다고 우기기까지 했다. 20년이 지난 후 리치와 로리는 서로에 대한 서약을 그 둘에게 세계를 의미하는 장소에서 새롭게 하게 되었다.

클라인펠트브라이들은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2018 밸런타인데이 웨딩의 후원사이다. 앞서 가는 신부 패션을 갖춘 각 신부는 뉴욕시에 있는 유명 웨딩드레스 의상실에서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를 선물로 받게 된다.

그 외에도 모든 미국인 커플들은 그랜드하이야트뉴욕호텔에서의 하룻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직영 스테이트그릴앤드바에서의 전용 대륙식 조찬과 프로세코 토스트, 1-800-Flowers.com(R)이 제공하는 신부 부케와 부토니에르 그리고 히치스위치의 무료 개명을 받게 된다. 또한, 운이 좋은 한 커플은 모든 것이 갖춰진 로열튼럭셔리리조트로 신혼여행을 가게 된다.

또한, 중국인 예비 신부인 안 왕은 전 세계 유명 빌딩 옥상에서 그녀의 배필과 결혼하기 위해 베이징에서 뉴욕에 올 에어차이나 왕복 티켓을 받게 된다.

콘테스트 전체 내용을 보려면 www.facebook.com/empirestatebuilding 을 방문하기 바란다. 클라인펠트브라이들, 1-800-Flowers.com, 그랜드하이야트뉴욕호텔, 로열튼럭셔리리조트, 히치스위치와 스테이트그릴앤드바의 상세 정보 필요 시 https://www.kleinfeldbridal.com/, https://www.1800flowers.com/, http://newyork.grand.hyatt.com/, http://www.royaltonresorts.com/, http://www.hitchswitch.com 및 www.stategrillesb.com 을 방문하기 바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맨해튼 미드타운에 443m(지상에서 안테나까지) 높이로 솟아오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이 소유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이다. 에너지 효율과 인프라, 공공장소와 편의 시설에 대한 신규 투자를 통해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다양한 업종에 걸친 전 세계 일류 입주사들을 유치했다.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마천루에 견고하게 설치한 방송탑은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주요 텔레비전과 FM라디오 방송국을 지원한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미국건축사협회가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빌딩으로 선정되었으며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는 동 지역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문지로서 전 세계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사랑받고 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empirestatebuilding.com, www.facebook.com/empirestatebuilding, @EmpireStateBldg, www.instagram.com/empirestatebldg, www.youtube.com/esbnyc 혹은 www.pinterest.com/empirestatebldg/ 를 방문하기 바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 (Empire State Realty Trust)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NYSE: ESRT)은 유수의 부동산투자신탁(REIT)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포함 맨해튼과 광역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에 소재한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 관리, 운영, 취득하고 재배치한다. 뉴욕주 뉴욕시에 본사가 있는 동사의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 포트폴리오는 2017년 9월 30일 현재 임대 면적 기준 103만 제곱미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맨해튼에 9개, 코네티컷주 페어필드카운티에 3개와 뉴욕주 웨스트체스터카운티에 2개 등 14개의 사무용 임대 부동산 87만 제곱미터와 상업용 임대 포트폴리오 약 6만5천 제곱미터가 포함되어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640043/Empire_State_Realty_Trust_Wedding.jpg

출처: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 (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