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18년 2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하는 결제서비스 업체 Texcent Asia가 싱가포르 통화청(Monetary Authority Singapore, MAS)으로부터 송금 허가를 받았다고 오늘 발표했다.
Texcent 설립자 겸 사장 Sumedha Goel은 "이제 자사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국제 결제 및 송금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 됐다"라며 "처음에는 아시아, 아프리카 및 호주 시장에 초점을 맞추고, 이후 유럽, 러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 시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excent는 추후 자사의 송금 네트워크를 자사의 하이브리드 모바일 지갑인 'Paycent'와 결합하고자 계획하고 있다. Paycent는 동일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디지털 화폐와 법정 화폐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는 세계적인 이중 모바일 전자 지갑이다.
Paycent는 직불카드 프로그램을 위해 마스터카드와 손을 잡았다. 이 직불카드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결제나 ATM 인출 목적으로 디지털 자산을 현지 통화로 바로 전환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법정 화폐로 전환하기 위해 지정된 거래소를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Paycent는 모든 장벽을 초월하고, 모든 디지털 통화를 법정 화폐로 바로 전환하는 최초의 결제 솔루션이다.
Sumedha Goel 대표는 "현실에서 Paycent는 직불카드를 갖춘 법정 및 디지털 자산용 모바일 지갑으로 사용되며, 차후 송금 기능을 포함하게 될 것"이라며 "Paycent는 이동 중인 고객의 모든 재정 수요를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숍"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 3월 고객에게 제공될 Paycent 직불카드는 이들 문제를 해결하고, 소비자가 더욱 쉽게 양 통화를 사용하도록 지원할 것"이라면서 "자사는 이 카드를 전 세계적으로 발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Texcent 소개
TEXCENT는 세계적인 결제 플랫폼 솔루션으로, 완전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아시아 및 전 세계에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paycent.com/ 을 참조한다.
Texcent
Helen Laylo
Corporate Communications
전화: +65-6439-2222
Helen@texcent.com
출처: Texcent Asi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