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미주시장 본격 진출…미국 뷰티전문점 '얼타' 입점

입력 2018-03-08 10:16  

마몽드, 미주시장 본격 진출…미국 뷰티전문점 '얼타' 입점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브랜드 마몽드가 5일 미국 최대 뷰티 유통 업체인 '얼타'(ULTA)에 입점, 미주 시장 공략에 첫걸음을 내디뎠다고 8일 밝혔다.
마몽드는 2005년 중국을 시작으로 태국(2016년), 말레이시아(2016년), 싱가포르(2017년)에 차례로 진출해 아시아 시장을 공략한 후 미주 시장 진출을 준비해 왔다.
마몽드는 미주 시장에 진출할 제품으로 '로즈 워터 토너',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등 주력 상품을 포함해 스킨케어 21개와 메이크업 6개 등 총 27개 품목을 선정했다.
얼타는 미국 전역에 약 1천개의 화장품 전문 매장을 운영하며 최근 북미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통업체다.
마몽드는 이번에 약 200개 얼타 매장에 입점했으며, 향후 입점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송진아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디비전 상무는 "마몽드는 얼타의 프레스티지 존에 들어가는 최초의 K-뷰티 브랜드"라며 "자연주의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