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KB손해보험은 온라인 미디어 센터인 'KB손해보험 인사이트'를 개설했다고 12일 밝혔다.
KB손해보험 인사이트는 기존의 기업 블로그에서 일방적으로 제공했던 획일화된 콘텐츠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스스로 미디어가 돼 다양한 관점의 이야기를 전하는 브랜드 저널리즘 방식을 도입했다.
KB손해보험 인사이트는 스페셜리포트, 브랜드, 뉴스룸, 보험, 피플 등 5가지 섹션으로 구분된다.
특히 스페셜 리포트는 KB손해보험 인사이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 방식으로, 그달의 주요 이슈를 정기적 간행물 형태의 기획물로 제작해 발행한다.
이승재 KB손해보험 소비자보호본부장은 "KB손해보험 인사이트만의 개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보험에 관한 고객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 채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