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SK텔링크는 LG전자[066570]의 실속형 스마트폰 LG[003550] X4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 차단 스마트폰 '공부의 신 by LG'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사회적 교육기업 '공신닷컴'과 함께 작년 ZTE 단말, 삼성전자[005930] 갤럭시와이드2로 공부의 신 스마트폰 1, 2탄을 선보인 바 있다. 출시 이후 월 평균 3천명 이상이 가입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공부의 신 by LG는 기존 공부의 신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와이파이를 포함한 데이터 연결 기능을 막아 게임, SNS 및 인터넷 등 학습 방해요인을 차단했다.
또 영어사전 음성지원 기능과 함께 '공부의 신' 강성태 대표의 음원 벨소리 6개, 동기부여 영상 5건을 추가해 동기부여를 강화했다.
공부의 신 by LG는 핑거 터치 기능을 통해 지문인식 버튼에 손가락을 갖다 대기만 하면 셀프 카메라를 찍거나 화면을 캡처할 수 있다. FM 라디오 기능도 지원한다.
출고가는 29만7천원이다. SK텔링크의 청소년 전용 '공부의 신' 전용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2만900원에 음성 100분과 문자 1천건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직영점 SK알뜰폰 7모바일 다이렉트나 일반 판매점, 전국 LG베스트샵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