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tvN '코빅' 첫 협업 프로그램 인기…주문 10억원 상회

입력 2018-03-28 10:30  

CJ오쇼핑·tvN '코빅' 첫 협업 프로그램 인기…주문 10억원 상회
시청률 평소 대비 4배 이상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CJ오쇼핑은 케이블방송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코빅)와 첫 협업방송을 한 결과 주문금액이 10억원을 웃도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고 28일 밝혔다.
27일 밤 10시 45분부터 진행된 기획프로그램 '코빅마켓'에서 4개 상품을 판매했는데, 필립스 면도기·매그넘 아이스크림·LG 코드제로 A9청소기 등 3개 상품이 완판됐다. 2시간 15분 방송 동안 총 주문금액이 1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이날 방송 시청률도 평소 화요일 동시간대(밤 10시45분부터 새벽 1시까지) 대비 4배 이상 높게 나왔다고 CJ오쇼핑은 전했다.
방송에서 선보인 상품들은 주로 연령층 40∼50대의 구매비중이 높은 품목이었음에도, 20∼30대 젊은 세대의 주문 비중이 최대 2배 증가했다.
이날 방송에 참여한 tvN '코미디빅리그' 출연진 박나래, 장도연, 황제성, 김영희, 김기욱, 고장환 등 13명은 방송 일주일 전부터 판매할 상품의 상세한 정보를 꼼꼼하게 공부하고, 직접 사용하며 느낀 생생한 체험기를 설명하기도 했다.
출연진을 대상으로 실시간 인기투표를 한 결과 1위 팀은 '나래바 X 필립스'(박나래, 황제성, 이용진)에 돌아갔다.
'석포빌라 X LG A9'(이진호, 고장환, 이상준, 양배차, 안가연)팀이 2위를 차지했다.
CJ몰 앱에서 진행된 코빅마켓 실시간 인기투표에는 총 2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했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