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72842
(미시마, 일본 2018년 3월 28일 AsiaNet=연합뉴스) 해외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미시마 시청은 관광 정보를 제공할 스마트폰 친화적인 다중 언어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해외 방문객이 미시마 시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미시마 시의 관광사업과 역사적 풍경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일본어, 영어, 중국어(간자체/번자체), 한국어, 태국어를 지원한다.
미시마 시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친화적인 웹사이트:
http://mishima-tourism.jp
미시마 시는 일본 중부 시즈오카 현의 동부에 위치하며, 신칸센 총알 열차를 타면 약 한 시간 만에 도쿄 대도시 지역에 쉽게 도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미시마 시에는 역사적인 “미시마 타이샤 신사”, “미시마 스카이워크”, 일본에서 가장 긴 현수교, 도시를 가로지르는 아름답고 맑은 시내 등 환상적인 명소가 있다. 미시마 시가 후지산과 이즈 반도 같은 주변 관광지에 대한 현관문으로 기능하고, 이즈 시에서 2020 도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 사이클링 경기가 열림에 따라, 최근 수년간 미시마 시를 찾는 해외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다.
(사진: https://kyodonewsprwire.jp/release/201803262317?p=images)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미시마 시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여행 계획부터 실제 여행까지 모든 상황에서 유용한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다. 웹사이트에서는 관광 스폿, 체험 투어, 추천 코스 예, 계절별 추천 명소, 주변 정보, 음식점을 비롯해 유용한 여행 도구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자료 제공: 미시마시청 상공관광과(Commerce and Tourism Division, Mishima Municipal Governmen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