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CJ헬스케어는 기존 컨디션에 숙취 해소를 돕는 진피, 창출, 생강, 감초 등 한방성분을 보강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1992년 출시 후 이번이 6번째 리뉴얼이다.
제품 디자인 역시 지난해 프리미엄 숙취해소 음료로 출시된 '컨디션CEO'와 유사하게 만들어 브랜드 통일성을 높였다고 CJ헬스케어는 설명했다.
출시 후 25년간 시장 1위를 수성해왔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No.1' 로고를 추가했다. 컨디션은 지난해 기준 1천800억원(시장조사기관 링크아즈텍, 소비자 판매가 기준)에 달하는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43.8%를 차지하고 있다.
제품은 편의점, 약국, 슈퍼마켓 등에서 5천원에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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