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휴가 아이큐는 얼마일까' 스마트 관광 홍보 눈길

입력 2018-04-10 16:03  

'나의 휴가 아이큐는 얼마일까' 스마트 관광 홍보 눈길



(대전=연합뉴스) 이재림 기자 =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는 10일 대전역 앞에서 정보통신기술(ICT) 융합 스마트 홍보관을 활용한 여행 프로그램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 행사에는 대전시, 대전마케팅공사, 충남도 등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 자치단체와 기관은 시민과 관광객을 상대로 봄 여행주간(4월 28일∼5월 13일)을 소개했다.
터치스크린 키오스크와 태블릿 PC를 활용해 문제를 풀며 확인하는 '봄 여행주간 나의 휴가 아이큐 알아보기' 이벤트가 특히 인기를 끌었다고 공사 측은 설명했다.
TV 속 여행지 정보 제공, 지역 내 봄 대표축제 안내, 전국 대표 관광 프로그램 알리기 활동 등도 진행했다.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는 소셜미디어(www.facebook.com/ktocc)를 통해 봄 여행주간 홍보 경품 이벤트를 함께 한다.
진수남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장은 "계절에 상관없이 우리나라 곳곳에 즐길 거리가 많다는 것을 알리는 한편 평일에도 여행을 떠나는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했다"며 "모바일 설문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도 구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홍보 캠페인은 대전과 충남에서 23일까지 이어진다.
walde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