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캠핑교육 등 입주민 체험활동 서비스

입력 2018-04-11 11:15  

삼성물산 래미안, 캠핑교육 등 입주민 체험활동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올해 총 23개 래미안 단지의 1만9천여 가구를 대상으로 입주 고객 대상 서비스인 '헤스티아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래미안은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2005년부터 ▲ 도움마당 ▲ 배움마당 ▲ 나눔마당 등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헤스티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필터 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꾸미기, 캠핑 아카데미 등 입주민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이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저소득 국가 아이를 위한 수제비누 만들기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삼성물산은 가족 여가 트렌드 확산에 맞춰 올해 새롭게 캠핑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대한캠핑협회와 함께 캠핑장 안전교육, 캠핑 에티켓 등 이론 교육과 불 만들기 등 실습을 병행하는 체험형 교육이다.
삼성물산은 최근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에서 캠핑교육을 실시했으며, 래미안 부천 중동, 래미안 대치팰리스에서도 이달 중 캠핑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yjkim8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