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도 고양시 봄 여행주간인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지역 10여 개의 관광시설을 찾는 관광객은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 기간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킨텍스 플레이 엑스포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은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살 수 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엠블호텔 고양, 배다골 테마파크,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도 이 기간 할인행사에 나섰으며 스타필드에서는 ▲ 메가박스 ▲ 아쿠아 필드 등이 할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일산문화공원에는 '고양 관광 팝업스토어'라는 이색 부스가 설치된다.
이곳에는 한복체험, 디저트, 인력거 여행, 캐릭터 의견조사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돼 있다.
시 관계자는 "여행주간 동안 서울과 가까운 고양에서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도 즐기고, 각종 할인혜택도 받으며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광지 문의 등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또는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내려받거나 주요 관광명소에 비치된 할인쿠폰책을 참고하면 된다.
n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