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에스티로더, 칼리 클로스와 모델 계약

입력 2018-04-20 15:16  

[PRNewswire] 에스티로더, 칼리 클로스와 모델 계약

-- 칼리는 에스티로더의 디지털 화장품 광고와 코드위드클로시(Kode With Klossy) 광고가 나갈 올 가을철 캠페인으로 데뷔

(뉴욕 2018년 4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에스티로더는 모델, 사업가 겸 자선가 칼리 클로스를 동사의 가장 새로운 전 세계 광고 모델 겸 브랜드 홍보 대사로 기용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칼리는 캐롤린 머피, 페이 페이 순, 가브리엘라 와일드, 힐러리 로다, 조안 스몰스, 켄달 제너, 미스티 코플랜드와 양미 등 에스티로더의 현 광고 모델 명단에 자신의 이름을 올린다.

칼리가 등장하는 첫 광고는 2018년 7월부터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과 리바이털라이징 수프림 플러스 글로벌 앤티 에이징 셀 파워 크림 등 에스티로더 유명 제품의 디지털, 소셜 미디어, TV, 점포 내 그리고 인쇄물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 광고들은 사진작가 조슈 올린스가 로스앤젤레스와 팜스프링스에서 찍었다.

칼리의 제작사 클로시프로덕션즈도 에스티로더와의 협력을 통해 칼리의 화장품 광고 콘텐츠를 제작하여 1천600만 명이 넘는 그녀의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플랫폼 팔로워들과 공유하게 된다. 칼리의 첫 동영상 광고가 오늘 나오는데 여기에는 에스터로더 창업자의 증손녀이자 배우인 다니엘 로더가 출연한다. 촬영장의 유머러스한 뒷모습을 그린 이 동영상에서 다니엘은 칼리가 에스티로더 뉴욕시 본사에서 일하는 첫날 제대로 하는지 감독한다. 이 동영상은 칼리와 에스티로더의 디지털 및 소셜 채널뿐만 아니라 칼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클로시(Klossy)에 첫선을 보일 동영상 시리즈의 첫 작품이다.

또한, 에스티로더는 미래의 젊은 여성들을 교육하고 그들이 자신감을 느끼도록 하겠다는 칼리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컴퓨터 코딩 캠프 장학금과 관련 행사들을 통해 코드위드클로시를 지원할 계획이다. 코드위드클로시는 칼리가 2015년에 설립한 자선 단체로서 13~18세 사이의 소녀들을 2주간의 여름 컴퓨터 코딩 캠프에 무료로 참가시켜 소녀들이 기술 분야에서 직업을 찾도록 하는 전국적인 사회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스테파니 드 라 페이버리 에스티로더 글로벌 브랜드 사장은 "칼리는 에스티로더가 추구하는 현대적 여성상으로서 그녀를 에스티로더 브랜드 모델로 삼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칼리는 근면을 통해 자신의 분야에서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는데 첫째 패션 업계를 단번에 사로잡았고 다음엔 미디어와 텔레비전 프로그램 진행자가 되었으며 이제는 젊은 여성들을 기술 분야의 미래 리더로 육성하고 있다. 우리는 그녀의 미에 대한 열정, 독특한 음성과 전 세계 소셜 미디어상의 존재감을 통해 전 세계 여성들에게 지속해서 감동을 주고 그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에스티로더의 스타일 및 이미지 담당 디렉터인 에이린 로더는 "칼리는 에스티로더에 맞는 완벽한 모델"이라면서 "성공한 모델, 기업가와 코드위드클로시 설립자인 칼리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업적을 이루어 낸 여성이다. 그녀가 우리 브랜드에 합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칼리 클로스는 "에스티로더의 한가족이 되고 싶다는 꿈이 이루어졌다"면서 "나는 에스테 그녀 자신의 기업가 정신에서부터 전 세계 여성들을 위해 최상의 제품을 만든다는 비길 데 없는 동사의 약속에 이르기까지 이 브랜드의 유산과 그들이 추구하는 가치에 크게 감동했다. 이 유명 브랜드에 참여하게 되어 무엇보다 더 자랑스럽고 영광"이라고 말했다.

칼리 클로스
칼리 클로스는 미국 출신 슈퍼모델로서 보그 잡지의 표지 모델로 36차례 등장했으며 기업가 겸 자선가이다.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서 자란 칼리는 2006년 지역 자선 패션쇼에 처음으로 나왔다. 그녀의 모델 경력은 단숨에 뛰어올라 크리스티앙 디오르, 알렉산더 맥퀸, 베르사체와 기타 열 명 이상의 톱 디자이너 의상 모델로 활동했으며 아디다스, 캘빈 클라인, 캐롤리나 헤레라와 스와로브스키 등의 주요한 여러 전 세계 광고에 출연했다. 칼리는 코드위드클로시를 2015년 설립함으로써 소녀들이 컴퓨터 코드를 배워 기술 분야의 리더가 되도록 지원했다. 칼리는 코드위드클로시 설립자로서 자선 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타임스지가 선정한 인물 100명에 뽑혔으며 동 조직을 키운 업적으로 패스트컴퍼니와 포브즈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칼리는 최근 프리폼의 6부작 시리즈 '무비 나이트 위드 칼리 클로스'를 진행하고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빌 나이 세이브즈 더 월드' 첫 번째와 두 번째 시즌의 통신원으로서 첫선을 보인다. 칼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클로시를 2015년 시작했는데 69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모으고 3천300만 회 이상의 뷰를 기록했다. 칼리는 자신의 결합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 지금까지 1천68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모았다. 또한, 칼리는 오스(Oath)의 세리나 윌리엄스 의장과 다른 업계의 리더들과 함께 어드바이저 자격으로 오스에 자리하고 있다.

에스티로더
에스티로더는 에스티로더컴퍼니즈의 대표 브랜드이다. 세계 최초의 여성 사업가 중 한 명인 에스테 로더가 설립한 동 브랜드는 그 모든 것이 여성들의 니즈와 열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담은 가장 혁신적이며, 세련되고, 고기능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과 유명 향수를 만든다는 그녀의 유산을 지속하고 있다. 현재 에스티로더는 점포에서부터 디지털에 이르는 십 수개의 접촉 포인트를 통해 전 세계 150여 개 나라의 여성들과 함께하고 있다. 또한, 이 각각의 포인트들은 에스티로더의 강력하면서도 진정한 여성 대 여성의 관점을 지속해서 반영하고 있다.

@esteelauder 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karliekloss 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679424/Estee_Lauder_Karlie_Kloss.jpg
Karlie Kloss Announced as Estee Lauder's Newest Global Spokesmodel and Brand Ambassador

출처: 에스티로더(Estee Laude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