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11∼13일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점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타 패션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신세계 브랜드 서울(SSG X BRAND SEOUL)'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 행사에는 SNS에서 큰 인기를 끄는 30여 개 소셜 브랜드를 최대 30% 싼 가격에 판매한다.
SNS 팔로워가 3만 명에 달하는 김민아 대표가 운영하는 여성 의류 바이먼슬리와 30대 여성에게 큰 인기인 프리미엄 홈웨어 브랜드 라뉘,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입힌 심플먼트가 참여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7만 명을 넘는 김나리 대표가 운영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심플먼트는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과 만난다.
북유럽풍 아동복 브랜드로 두각을 나타내는 말랑피치, 어린이 이너웨어 브랜드 마이민, 러브밤비니, 리틀미스왕 등도 함께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9월 일회성 행사로 열린 신세계 브랜드 서울을 올해부터 5월과 9월 두 차례 정기적으로 개최해 SNS 브랜드와 디자이너 판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해 앞으로 편집숍에 입점시키거나 단독 팝업 매장을 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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