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18년 5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Ifoods chain 관련 전략적 협력 계약이 체결됐다. 식품안전체인에 따라 운영되는 이 슈퍼 탐색 고속식품검사시스템은 ‘제56회 서우두고등학교 국가육상대회’가 유일하게 지정한 식품안전 파트너다. 대회를 후원하는 중국인민공안대학(Chinese People's Public Security University)은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이 시스템을 채택했다.
역사가 63년에 달하는 전통적인 스포츠 행사인 이 육상대회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베이징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다. 2018년 제56회 베이징대학 육상대회는 중국인민공안대학이 주최한다. 베이징에 소재한 70개 이상의 대학이 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Ifoods chain의 슈퍼 탐색 고속식품검사시스템이 이 스포츠 대회에 사용될 예정이다. Ifoods chain은 고속식품검사 분야에서 구조화된 중앙 데이터 + 지능형 하드웨어 +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는 과학기술 기업이며, 국제 식품 분야에서 블록체인 표준 업체가 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휴대가 가능하고, 작동법이 간단하다.
이 고정밀 감지장치는 모바일 Dapp 블루투스에 연결된 하드웨어 슈퍼 탐색기를 이용해 모든 종류의 구조화된 식품 데이터를 감지하고, 세계적으로 구조화된 식품 데이터베이스 수집 과정에서 데이터와 Ifoods chain을 비교한다. 데이터는 내장된 알고리듬을 통해 소비자가 60~120초 이내에 섭취한 식품의 품질을 설명한다. 앞으로 이 슈퍼 탐색기가 육류, 해산물, 과일 및 채소를 신속하게 감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슈퍼 탐색기는 신속하고 직관적으로 사용자를 돕는 식품 품질 판단을 위해 수많은 신기술을 결합했다. Ifoods chain 설립자 Kallon는 “슈퍼 탐색기는 다량의 데이터 분석, 고정밀 MEMS 감지 칩, 블록체인, 대규모 구조화된 중앙 데이터베이스 채굴 및 기타 신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지능형 하드웨어”라며 “이 제품은 믿을 만한 데이터, 손쉬운 작동 및 리프트 효율성 부문에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라고 언급했다.
Ifoods chain과 중국인민공안대학은 식품안전 분야에서 새로운 식품 기술 + 블록체인 조합을 바탕으로 식품안전 애플리케이션 연구를 위해 더욱 광범위하게 협력할 계획이라고 한다. Ifoods는 육류, 수산 식품 및 유기농 식품으로 구성된 중앙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가까운 미래에 신속한 유기농 식품 감지가 가능해지고, 전 세계 유기농 식품 소비자에게 더 큰 안정성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락처:
공식 웹사이트: http://www.ifoodschain.io
텔레그램: Chinese Group: https://t.me/ifoodschainCN
영어 그룹: https://t.me/ifoodschainEN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foods.chain
트위터: https://twitter.com/IfoodsL
이메일: IFD@ifoodschain.com
출처: Ifoods chai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