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지난달 16일 출시한 한국 자체 개발 메뉴 몬스터와퍼가 100만 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고 15일 밝혔다.
몬스터와퍼는 출시 3일 만에 10만 개, 보름 만에 50만 개, 그리고 한 달 만에 100만 개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는 한국 개발 메뉴 중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한 통새우와퍼에 버금가는 기록이라고 버거킹은 설명했다.
이에 버거킹은 한정 제품으로 개발된 몬스터와퍼의 정식 메뉴 도입 여부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몬스터와퍼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크리스피 치킨패티, 베이컨 등 세 가지 고기가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버거킹은 이번 몬스터와퍼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SNS와 배달앱 등에서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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