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등 라벨 3년 만에 '새 옷'

입력 2018-05-28 10:34  

하이트진로 '자몽에이슬' 등 라벨 3년 만에 '새 옷'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하이트진로는 '자몽에이슬'·'청포도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의 라벨을 3년 만에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라벨 변경은 지난달 참이슬 브랜드 개편 후 브랜드 통일 차원에서 이뤄지는 것"이라며 "이슬을 형상화한 라벨을 적용하고, 두꺼비 캐릭터와 각 제품에 해당하는 과일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자몽에이슬과 청포도에이슬은 2015년 출시 후 과일리큐르 시장에서 3개월 만에 1위에 올라선 브랜드다. 지난해 캄보디아, 태국, 미국, 중국 등 해외 주요 시장 수출액이 2016년보다 128% 증가하기도 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