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하이트진로는 '자몽에이슬'·'청포도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제품의 라벨을 3년 만에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라벨 변경은 지난달 참이슬 브랜드 개편 후 브랜드 통일 차원에서 이뤄지는 것"이라며 "이슬을 형상화한 라벨을 적용하고, 두꺼비 캐릭터와 각 제품에 해당하는 과일을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자몽에이슬과 청포도에이슬은 2015년 출시 후 과일리큐르 시장에서 3개월 만에 1위에 올라선 브랜드다. 지난해 캄보디아, 태국, 미국, 중국 등 해외 주요 시장 수출액이 2016년보다 128% 증가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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