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고객과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소통과 협업을 추진해 혁신아이디어를 찾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7∼8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1∼3층에서 대외 고객과 제품 개발 파트너사 대상으로 혁신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고객의 체험과 참여를 유도하는 'AP 이노베이션 데이'(AP innovation day)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이 개방 정신을 토대로 고객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오픈 이노베이션을 실현, 혁신을 속도를 내기 위한 것으로 처음 실시된다.
국내외 제품 개발 파트너사 혁신상품 개발 협업과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의 혁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브랜드 제품·테마 존 등 모두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국내외 27개 제품 개발 파트너사가 혁신상품 개발을 협업하고 제안하는 장도 마련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대상으로 주요 상품 프레젠테이션과 파트너사와 브랜드 간 상품화 논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메이크업 혁신상품 아이디어를 청취하는 인플루언서 아이디어 페스티벌(美 from YOU)도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퀵 터칭 서비스를 선보이고 2층 고객연구센터에서 사전예약자 100명을 대상으로 개인 맞춤형 피부 타입과 선호 향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이번 행사는 대외 고객과 소통하고 협업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라며 "고객에게서 혁신상품 아이디어를 청취하는 이번 행사가 뷰티 혁신을 위한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indi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