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004170] 그룹 계열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여름을 맞아 에어컨, 선풍기 구매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14∼27일 이마트[139480]에서 SSG페이로 냉방 가전 제품을 50만원·100만원·200만원 이상 사면 각각 1만원·2만원·4만원을 할인해준다. 이 행사는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사가 제공하는 쿠폰 및 혜택과 중복 적용된다.
30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SSG페이로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타필드와 면세점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G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은 아쿠아필드 하남 워터파크와 아쿠아필드 고양 루프탑풀 입장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부산점에서는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원짜리 선불카드를 준다.
문준석 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더 많은 사람들이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구매 패턴에 맞춰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