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신세계푸드는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에 외식매장 '데블스도어', '쓰리트윈즈', '버거플랜트' 등 3곳을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4월부터 운영 중인 코엑스 컨벤션 센터의 케이터링 서비스와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코엑스 내 1천300㎡(약 400평) 규모로 이들 매장을 개장했다.
신세계푸드는 트렌드에 밝은 젊은 직장인과 가족 단위 고객이 코엑스에 많은 점을 고려해 수제맥주 펍인 '데블스도어', 유기농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에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하고 신규 버거 브랜드 '버거플랜트'의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다.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은 주류와 음식, 음악,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펍 매장으로 꾸며졌다.
클럽 스타일의 조명과 DJ부스를 설치해 파티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중앙 테이블 위에는 대형 LED 스크린으로 스포츠 중계를 보여준다.
플래그십 스토어로 단장한 '쓰리트윈즈'는 미국에서 직수입한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신세계푸드가 자체 생산한 베이커리와 음료 등을 접목한 팬케이크, 빙수 등 메뉴를 선보인다.
'버거플랜트는' 4천~6천 원대 합리적 가격의 버거 세트와 샐러드를 판매한다.
버거는 100% 호주산 청정우 패티, 국내산 치킨 패티,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번 등 식재료를 사용하며, 직화 그릴 방식으로 주문과 동시에 만든다.
모바일로 제품과 매장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과 결제도 가능한 모바일 오더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코엑스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브랜드 완성도를 높인 뒤 올해 말 '버거플랜트'를 공식 오픈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간 300만 명이 찾는 서울 최대 복합쇼핑몰 코엑스에서 신세계푸드의 역량과 인지도를 업그레이드할 것"이라며 "프리미엄 케이터링과 신규 매장을 국내 대표 복합 외식문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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