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화웨이, CEBIT 2018에서 디지털 변혁 교향곡 연주

입력 2018-06-12 16:48  

[PRNewswire] 화웨이, CEBIT 2018에서 디지털 변혁 교향곡 연주

-- 화웨이, 기술 혁신부터 디지털 변혁 주도까지 기업이 디지털 세계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

(하노버, 독일 2018년 6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1~15일, 화웨이는 CEBIT 2018에 참가해 “새로운 ICT 주도, 디지털 변혁으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자사의 디지털 혁신을 전시할 예정이다. 화웨이는 CEBIT 2018에서 자사의 새로운 비전, 기술, 플랫폼 및 에코시스템 발전을 소개하는 한편, 100명이 넘는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디지털 변혁 교향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디지털 변혁은 모든 기업에 있어 필수사항이 됐다. 디지털 변혁은 교향곡과 마찬가지로 모든 기술이 조화롭게 협력해야만 혁신과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CEBIT 2018에서 면적 3,000m2가 넘는 화웨이 전시 부스는 클라우드 컴퓨팅, IoT, AI, 빅 데이터 및 디지털 플랫폼에 걸쳐 최신 ICT 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된 데이터센터, 기업 캠퍼스, Elte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도 전시할 예정이다. 이들 솔루션은 스마트 도시, 공항, 금융, 에너지 및 제조 등 다양한 부문에서 사용된다. 그뿐만 아니라 화웨이는 디지털 변혁 분야에서 자사의 최고 관행을 공유하고, 귀빈들과 함께 미래의 디지털 세계를 탐색함으로써 디지털 변혁 교향곡을 만드는 데 일조할 예정이다.

CEBIT에서 디지털 변혁 교향곡 연주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BG 사장 Yan Lida는 “유럽 음악의 반짝이는 진주인 독일은 위대한 교향곡 작곡자들의 탄생지다. 디지털 변혁은 교향곡과 같다”라며 “자사는 디지털 변혁이라는 교향곡에서 클라우드-파이프-장치 협응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와 조화롭게 협력한다. 올해 CEBIT에서 자사의 시각 정체성은 디지털 변혁 교향곡이”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다양한 산업에서 자사의 국제 최고 관행을 기반으로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하며, 이를 통해 자사의 디지털 플랫폼, 파트너 애플리케이션 및 단말기는 물론 디지털 변혁에서 발생하는 고객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자사는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디지털 변혁 교향곡을 연주할 것이다. 미래에는 모든 기업이 디지털화되며, 자체 플랫폼을 구축하거나 플랫폼의 일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사는 혁신적이고 개방적인 디지털 플랫폼 구축에 전념하고 있으며, 기업이 정보기술(IT)과 운영기술(OT) 간의 수렴을 비롯해 기술과 사업 수렴까지 달성하도록 지원한다. 완전히 연결된 지능적인 세상을 위해 모든 기업에 디지털을 공급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산업 & 에코시스템’ 및 ‘기술’ 전시 공간, 화웨이의 디지털 플랫폼 역량 부각

산업 & 에코시스템 전시 공간에서 화웨이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성공적인 설치를 위해 SAP, Honeywell 및 Accenture 같은 100개가 넘는 동맹 & 솔루션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 이들 솔루션과 설치는 스마트 도시, 금융, 제조, 전력, 운송 및 소매 등 6개 주요 산업을 아우른다. 한 예로, 화웨이는 처음으로 스마트 도시 디지털 플랫폼을 선보였다. 이 플랫폼은 IoT, 빅 데이터, 지리정보시스템(GIS) 지도, 영상 클라우드 및 수렴성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섯 가지 기본 자원 협응 역량을 포함한다. 이들 역량은 도시가 에코시스템 파트너들과 효율적으로 다양한 기본 자원을 공유하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설치를 촉진하고, 도시 거버넌스 혁신을 지원한다. IoT, 클라우드 컴퓨팅 및 빅 데이터 같은 새로운 ICT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 공항 2.0 솔루션도 처음으로 CEBIT에서 전시된다. 이 솔루션의 목적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탑승 전 과정에 걸쳐 승객 체험을 향상시키는 공항 보안을 보장하는 한편 공항 정보 흐름을 개선시키는 것이다.

화웨이는 기술 전시 공간에서 IoT, 클라우드, AI, 5G 및 기타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자사의 최신 제품과 솔루션을 전시한다. 여기에는 업계 지향적인 Intent-driven Network(IDN) 솔루션, 차세대 기업 등급 풀-스택 사적 클라우드 솔루션, Azure Stack을 위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 업그레이드된 IoT 플랫폼, 향상된 기업 무선 IoT 솔루션, 최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 및 AI를 기반으로 하며 새롭게 출시된 소프트웨어 정의 카메라 등이 포함된다. 화웨이가 에너지, IT 및 네트워크 영역을 아우르는 완전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솔루션에는 차세대 수렴성 사적 클라우드 솔루션, 인텐트 기반(intent-driven) CloudFabric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솔루션, FusionInsight LibrA 분산 데이터 창고 등이 포함된다. 그뿐만 아니라 화웨이는 AI와 빅 데이터 기반의 캠퍼스 솔루션도 선보이고 있다. 이 솔루션은 다양한 시나리오 접근성과 완전한 라이프스타일 클라우드 관리를 지원하며, 스마트 네트워크 전반적인 자동 보안성을 확보한다.

화웨이, 디지털 변혁 교향곡 편성 위해 업계 굴지의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

향후 30년간 디지털화가 모든 산업을 개조할 것이다. 정보는 모든 기업에 심오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업계 굴지의 기업은 디지털 변혁 선구자다. 지금까지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197개(탑 100에 속하는 45개 기업 포함)가 화웨이를 디지털 변혁 파트너로 선정했다. 화웨이는 CEBIT 2018에서 디지털 변혁을 가속화 하기 위해 이들 주요 기업 중 일부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할 예정이다.

- 화웨이와 독일 뒤스부르크가 미래 스마트 도시 개발을 위한 ‘Rhine Cloud’를 공동 발표한다. 양측은 현대적인 도시 기반시설과 운영 모드를 구축하기 위해 공공 서비스 시스템을 디지털화하고, 정부 부처를 개혁하기로 합의했다.
- 화웨이와 마이크로소프트가 Azure Stack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출시한다.
- 화웨이와 Marlon이 MoU를 체결하고, AI를 지원하는 소매 솔루션을 출시한다.
- 화웨이, InfoVista 및 ARM이 SD-WAN 개방 에코시스템과 SD-WAN 공동 솔루션을 구축하고 출시한다.

화웨이는 CEBIT 2018에서 기술 소나타를 소개하고, 에코시스템 미뉴에트를 도모하며, 고객의 변혁 변주곡을 해결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할 계획이다. 화웨이는 자사 파트너와 함께 웅장한 디지털 변혁 교향곡을 편성할 예정이다.

화웨이 부스는 독일 하노버 전시센터 제13관 C01 구역에 있다. CEBIT에 참가하는 화웨이에 관한 추가 정보는 http://e.huawei.com/topic/cebit2018-en/index.html을 참조한다. “새로운 ICT 주도”를 이용하는 화웨이의 국제 고객 사례에 대한 추가 정보는 http://e.huawei.com/topic/leading-new-ict-en/index.html을 참조한다.

추가 정보 문의:
Ms. Zhang Xin
전화: +86-13510432741
이메일: zhangxin83@huawei.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611/2159524-1
화웨이, 100곳 넘는 파트너와 함께 CEBIT 2018에 참가하고, 디지털 산업의 변혁 도모

출처: 화웨이(Huawe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