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마케팅 한정판 신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하이트진로는 21일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워터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이 공동 시즌 마케팅을 벌인다고 밝혔다.
배럴은 이슬톡톡의 주 타깃층인 2030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시장 1위 브랜드 간 시너지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하이트진로는 기대했다.
양사는 이슬톡톡의 캐릭터가 배럴의 대표 제품인 래시가드를 착용하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제품 포장을 부착한 이슬톡톡-배럴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한다.
또한 국내 유명 서핑 명소에 양사 공동 부스를 운영하고 SNS에서 서핑 체험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슬톡톡은 앞으로도 주 타깃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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