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배럴 래시가드 입는다

입력 2018-06-21 11: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배럴 래시가드 입는다
공동 마케팅 한정판 신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하이트진로는 21일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워터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이 공동 시즌 마케팅을 벌인다고 밝혔다.
배럴은 이슬톡톡의 주 타깃층인 2030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시장 1위 브랜드 간 시너지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하이트진로는 기대했다.
양사는 이슬톡톡의 캐릭터가 배럴의 대표 제품인 래시가드를 착용하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제품 포장을 부착한 이슬톡톡-배럴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한다.
또한 국내 유명 서핑 명소에 양사 공동 부스를 운영하고 SNS에서 서핑 체험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슬톡톡은 앞으로도 주 타깃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