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 후원…우승팀에 최고 1천만원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SK이노베이션[096770]은 오는 10월 열리는 제2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그레이트 뮤직 페스티벌'의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고 SK이노베이션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클래식과 실용 음악 부문의 발달장애인 경연 축제다.
2명 이상의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연주팀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희망팀은 다음 달 31일까지 하트·하트재단에 신청서와 함께 5~7분 분량의 연주 동영상을 제출해야 한다.
본선 진출팀은 오는 8월 중순께 발표되고, 본선 및 결선 대회는 각각 10월 26일 오전과 오후에 서울 자양동에 있는 건국대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우승팀에게는 최대 1천만원의 상금과 다양한 연주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해 1회 대회에는 전국 38개 팀, 총 343명이 예선에 참가해 5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으며, 발달장애 청소년들로 구성된 클라리넷 앙상블 '드림위드앙상블'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었다.
자세한 내용은 SK이노베이션 공식 블로그(http://skinnovation-if.com)와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http://www.heart-heart.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