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 모바일도 신규 아이돌 예능 2편 공개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의 오리지널 콘텐츠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이 옥수수 출범 이래 최단기간인 39일 만에 조회 수 2천만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21일 첫선을 보인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엑소 유닛 첸백시(첸, 백현, 시우민)의 일본 여행기를 담았다.
옥수수는 "공개 후 10대와 20대 시청자 비율과 클립 시청 건수가 전월 대비 3배 증가했다"며 "1020 고객층을 붙잡기 위해 인기 아이돌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옥수수는 2천만뷰 돌파를 기념해 첸백시의 독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다음 달 28일부터 일본 KNTV에서도 방송된다.
아이돌 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KT[030200] 동영상 서비스 올레tv 모바일도 아이돌을 앞세운 예능 2편을 공개한다.
다음 달 4일 공개되는 10부작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은 아이돌 그룹 아이콘의 하와이 여행을 담았고, 같은 달 9일 공개 예정인 '데뷔하겠습니다'는 신예 보이그룹 '원어스'의 데뷔 도전기를 그린다.
두 작품은 각각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 RBW와 공동 제작했다.
okk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