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회 밀라노 상하이 국제가구박람회와 제휴
(상하이 2018년 7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최대 상업 기업인 Suning 홀딩스 그룹은 2018년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상하이전시센터(SEC)에서 열리는 제3회 밀라노 상하이 국제가구박람회(Salone Del Mobile. Milano Shanghai)와 주요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옴니채널 및 전체 카테고리 운영 방식을 갖춘 선도적 스마트 리테일러이자 스마트 홈 솔루션 공급업체이기도 한 Suning은 중국 시장을 공동 탐색하고, 현지 소비자가 가정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지능적이고 맞춤화 된 솔루션을 창출하기 위해 가구 디자이너 및 제조업체에 다양한 지원 및 통찰을 제공한다.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 의장 Claudio Luti는 "지난 수년간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는 이탈리아 제조업의 우수성을 중국 시장에 들여오는 것을 목표로 했다"라며 "두 문화의 긴밀한 결합을 통해 더 많은 디자인 영감을 얻고, 고품질 디자인 개선으로 이탈리아 제조업의 매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중국 시장은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자 하는 높은 욕구로 급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는 중국과의 무역 관계를 수립 및 강화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에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람회는 디자인과 xLux의 두 섹션으로 나뉜다. 디자인 영역은 세련된 디자인의 실용적인 생활제품이 주가 되며, xLux 영역에서는 현대적인 기능과 우아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융합된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박람회 외에도 35세 미만의 신진 디자이너를 위한 부수적 이벤트인 '마스터 클래스'와 'Salon Satellite 상하이'가 업계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Suning은 올해 열린 밀라노 디자인 주간에서 경험의 절정에 오른다는 뜻의 'ZaoJi'라는 콘셉트를 내세우며, 전설적인 이탈리아 축구 클럽 FC 인터밀란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많은 찬사를 받았다. 또한, Suning은 국제 디자인 커뮤니티와의 관계 구축을 위한 협력을 추진 중이다.
Suning International 사장 Steven Zhang은 "Suning은 전 세계 소비자를 위해 더욱 세련되고 맞춤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면서 "밀라노 국제가구박람회 같은 대형 디자인 이벤트 및 파트너십을 통해 이탈리아와 중국 등의 고품질 해외 시장을 연결하고, 더욱 효과적인 국제적 산업 대화를 촉진해 소비자에게 더욱 나은 솔루션과 고품질 제품 및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이징 주재 이탈리아 대사관에서 열린 밀라노 상하이 국제가구박람회의 기자 회견에서 Ettore Sequi 이탈리아 대사는 "중국 시장은 소비재의 질적인 면에서 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최신 자료에 따르면, 이탈리아 디자인 및 가구는 놀라운 품질과 혁신에 중점을 둔 덕분에 중국 소비자로부터 점점 더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Suning은 리테일의 혁신화 및 고객 경험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 중이다. Suning은 가능성 있는 최신 기술과 글로벌 일류 디자인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중국 소비자 시장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Suning 소개
1990년에 설립된 Suning은 중국과 일본에 각각 두 개의 상장 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굴지의 상업 기업 중 하나다. 2017년 Suning Holding은 연 매출 미화 657억 달러(4,129.5억 위안)를 기록하며 중국 500대 개인기업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다. Suning은 "모두를 위한 최고의 삶의 질을 구축함으로써, 여러 산업 전반에 걸쳐 에코시스템을 주도한다"는 사명으로 m (소매), 물류, 금융 서비스, 기술, 부동산,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스포츠, 투자 등과 같은 여러 버티컬 산업을 통해 자사의 핵심 사업을 강화하고 확장해왔다. 이 중 Suning.com은 2017 포춘 글로벌 500대 명단에 들었다.
추가 정보는 www.suningholdings.com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706/2180375-1-a
Marco Sabetta, General Manager of Salone del Mobile.Milano, introducing the strategic cooperation with Suning.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706/2180375-1-b
Suning's Emotional Wall at Milan Design Week which is based on Suning "BIU" interactive artificial intelligence system allows users to be immersed into a futuristic home-life experience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706/2180375-1-c
The Italy's Ambassador to China, Ettore Sequi, expressed his vision for the exchange of quality and design culture between China and Italy at the press conference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706/2180375-1-d
The Italy's Ambassador to China, Ettore Sequi (second from left), organisers, guests and the representative of Suning (right)
출처: Sunin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