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사내 벤처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 3기인 새로운 브랜드 '프라도란트'(fradorant)를 8월 정식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라도란트는 향기를 뜻하는 프라그랑스(fragrance)와 냄새를 해결하는 데오도란트(deodorant)의 기능을 충족시킨다는 뜻을 담고 있다.
스포츠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해 출시된 '더티 솔티 패션' 라인은 보디 프라이머 크림과 오 드 뚜왈렛 두 제품에서 각각 두 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산뜻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뚜왈렛'(100㎖)은 야외 운동이나 외출 시 휴대하면서 몸 전체에 분사할 수 있다.
프라도란트 제품은 체취를 관리하는 β-사이클로덱스트린 성분을 포함해 불필요한 향취는 억제하고 고급 향료로 조향된 특별한 향으로 마무리한다.
각 제품에서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향(01)과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향(02)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프라도란트'의 더티 솔티 패션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