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맛집 연계 상품, 상반기 매출 29%↑"

입력 2018-08-01 14: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마트 "피코크 맛집 연계 상품, 상반기 매출 29%↑"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이마트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피코크'가 전국의 유명 맛집과 협업해 선보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는 올 상반기 피코크 맛집 콜라보(협업)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2%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2013년 '피코크 삼원가든 백탕, 홍탕'으로 시작한 맛집 콜라보 상품은 매년 꾸준히 신상품을 선보여 현재 18종으로 늘었다.
피코크 순희네 빈대떡, 피코크 초마 짬뽕, 피코크 큰기와집 간장게장, 피코크 딸부자네 불백 제육덮밥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맛집 열풍과 가정간편식의 대중화가 맞물려 피코크 맛집 콜라보 상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으로 판단되는 만큼, 앞으로도 신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마트는 2일부터 15일까지 피코크 맛집 연계 상품 8종을 할인 판매한다. 종류에 상관없이 2만원 이상 구매 시 전체 구매금액에서 3천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다.
gatsb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