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 브랜드로 냉동밥 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18-08-08 10:28  

대상, 종가집 브랜드로 냉동밥 시장 공략 강화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대상이 국내 포장김치 시장 1위 브랜드 종가집을 통해 '종가집 김치볶음밥'과 '종가집 깍두기볶음밥' 등 냉동밥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상이 청정원 브랜드나 자체브랜드(PB) 제품 등으로 냉동밥 제품을 내놓은 적은 있었으나 종가집을 통해 냉동밥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종가집 브랜드 제조법으로 담은 100% 국내산 김치와 깍두기, 청정원 브랜드 베이컨을 사용해 맛을 차별화했다.
1인분씩 개별포장 됐으며, 전자레인지 또는 후라이팬으로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종가집 김치를 신뢰하는 고객들이 출시 전부터 '종가집 볶음밥'에 많은 기대를 나타냈다"며 "간편하고 맛있게 김치볶음밥을 즐기고 싶은 고객이면 누구나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