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주류업체 에드링턴코리아는 16일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의 제품 디자인과 제품명을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변경된 병은 새로 개발한 리필 및 모조품 방지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목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는 V자형 무늬를 적용해 제품 이미지를 새롭게 했다.
기존의 '파인오크' 라인의 제품 명칭은 '트리플 캐스크 머추어드'로 변경해 세 가지 오크통에서 숙성된 제품 특성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드링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품 리뉴얼을 통해 맥캘란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제품 라인 재정비를 통해 소비자들이 맥캘란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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