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지 야마모토의 공식 웹 스토어
-- 'S'YTE'와 'Ground Y', 오늘 세계 시장에 첫선 보여
(도쿄 2018년 8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 Inc.)는 이달 22일 세계 시장에 발맞춰 글로벌 웹 스토어 'THE SHOP YOHJI YAMAMOTO'의 론칭을 발표했다. 이 영문 웹사이트에서는 달러로 거래가 이뤄진다. 웹사이트에는 웹에서만 판매하는 브랜드인 'S'YTE'를 비롯해 'Ground Y', 'Y's', 'Yohji Yamamoto Produce'(웹 전용 제품), 'Yohji Yamamoto + noir'(웹 전용 제품), 'discord Yohji Yamamoto', 'LIMI feu' 등을 선보인다. S'YTE와 Ground Y는 일본에서만 판매하던 브랜드이며, 오늘 세계 시장에 첫선을 보인다. 이들 제품은 비자, 마스터카드 또는 페이팔(PayPal)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EMS를 통해 전 세계 130개국으로 배송 가능하다.
THE SHOP YOHJI YAMAMOTO에는 고객의 온라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돼 있다. 웹 스토어에는 고객이 제품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 사진과 모델이 직접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선보인다. 또한, 브랜드마다 개별 페이지가 있으며, 브랜드의 콘셉트를 살펴볼 수 있는 룩북(look book)이 있다.
론칭 후 9월 초에는 앱을 출시할 예정이며, 같은 달 말에는 중국어 버전으로 된 웹 스토어를 출시할 예정이다.
THE SHOP YOHJI YAMAMOTO | www.theshopyohjiyamamoto.com
'S'YTE'는 프랑스어로 'with Y's(Y와 함께, 즉 요지 야마모토와 함께)'를 의미하는 'Y's et'를 거꾸로 읽은 'et Y's'에서 따왔다. 2011년 9월에 출시된 'S'YTE'는 요지 야마모토 브랜드를 입어본 적이 없는 고객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웹에서만 판매되는 브랜드다.
'Ground Y'는 요지 야마모토의 다른 면을 보여주는 새로운 패션 콘셉트(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스타일)를 선보인다. 성별과 상관없이 모든 연령대에서 입을 수 있는 'Ground Y'는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Y's'는 그 자체로 하나의 유니크한 카테고리 안에서의 기능과 품위를 챙긴 일상복이다. 컬렉션은 보편적인 가치와 유니크한 패턴 제작으로 형성된다. 'Y's'는 요지 야마모토의 아틀리에 팀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고품질의 기성복을 제시한다.
요지 야마모토의 아틀리에 팀이 관리하는 'Yohji Yamamoto Produce'는 요지 야마모토가 대성공을 이룬 제품을 재현했으며, Yohji Yamamoto pour Homme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Yohji Yamamoto + NOIR'는 캐쥬얼을 통해 요지 야마모토의 세계관을 보여준다. 블랙을 테마로 잡은 이 라인은 패브릭의 볼륨감과 균형에 큰 관심을 기울이며, 트렌드에서 벗어나 클래식하고 우아하며 세련된 요지 야마모토의 가치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이 브랜드는 웹사이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discord Yohji Yamamoto'는 2014년에 론칭됐다. 요지 야마모토가 디자인한 고급 액세서리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discord(불화)'라는 용어는 요지 야마모토의 철학인 불완전과 비대칭의 미학을 반영한다.
'LIMI feu'는 의도적으로 빈 곳을 두고 과한 부분을 제거함으로써 분위기, 볼륨, 편안함을 강조했다. 일반적인 트렌드에서 벗어나려 노력한 디자이너 리미 야마모토(Limi Yamamoto)는 직선으로 자신의 느낌과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직선형 실루엣을 선보였으며, 몸을 감싸고 있는 볼륨감 있는 기존의 드레이프와 이를 결합했다.
보도자료 문의: YOHJI YAMAMOTO INC. PR and Communications
이메일: yy-pr@yohjiyamamoto.co.jp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820/2214931-1
The Shop Yohji Yamamoto
출처: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