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bhc치킨은 지난해 선보인 구운 치킨 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7월 출시한 '붐바스틱'이 인기를 끌자 같은 해 12월 '갈비레오'를 내놓는 등 구운 치킨 시리즈를 연이어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독특한 구이식 조리방법과 맛 덕분에 인기를 얻고 있다고 bhc치킨은 설명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구운 치킨 등 메뉴 라인업 확대가 가맹점 매출 증대에 매우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며 "다양해지는 소비자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메뉴 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