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018년 9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숙소 예약 플랫폼 부킹닷컴이 전 세계 여행객을 대상으로 패션 스타일이 여행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전 세계 여행객의 절반 이상(57%)이 매일 자신의 외모에 주의를 기울인다고 답했으며, 5명 중 2명(39%)은 데일리룩보다 여행 패션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여행객의 38%가 평상시보다 여행 중 더 자신감을 느낀다고 응답했으며, 여행 패션에 각별히 신경 쓴다고 답한 응답자는 48%에 이르렀다. 또한, 43%는 SNS에 올릴 여행 사진을 위해 최상의 스타일링을 추구한다고 응답했다.
10명 중 4명(39%)은 여행 패션으로 인해 더욱 당당해진다고 답하는 등 여행 자체보다 여행 패션이 더 짙은 여운을 남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전체 응답자의 거의 절반(47%)이 여행을 통해 일상에서의 스타일 변화에 영향을 받았다고 응답했다.
부킹닷컴에 대하여
1996년 암스테르담에서 설립된 부킹닷컴(Booking.com)은 네덜란드 소규모 스타트업으로 시작하여 전 세계 최대의 여행 e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했다. 부킹홀딩스(Booking Holdings Inc. (NASDAQ: BKNG)) 그룹사인 부킹닷컴은 전 세계 70개국 198개 오피스에 17,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온 세상 사람들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 아래, 부킹닷컴은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여행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기술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넓은 숙소 선택의 폭을 자랑하는 부킹닷컴은 아파트, 휴가지 하우스 및 그 외 다양한 독특한 숙박 옵션을 자랑한다.
부킹닷컴의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은 43개의 언어로 사용 가능하며, 전 세계 229개 국가에 있는 13만8천 개의 여행지에서 2천8백만 개 이상의 숙박 옵션을 제공하며, 부킹닷컴 플랫폼에서는 매일 1,500만 박 이상의 예약이 이뤄진다.
부킹닷컴 고객은 별도의 예약 수수료 없이 최저가 맞춤정책을 통한 최상의 요금으로 출장, 휴가 등 다양한 여행 목적에 따라 즉시 원하는 숙소를 예약할 수 있으며, 하루 24시간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지원팀을 통해 언제나 43개의 언어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부킹닷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트위터[https://twitter.com/bookingcom ],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ookingcom/ ],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ooki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SeoulBKC@edelman.com
출처: 부킹닷컴(Booking.co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