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美세포라와 공동개발 화장품 '가자' 출시

입력 2018-09-14 16:44  

미미박스, 美세포라와 공동개발 화장품 '가자'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한국 뷰티 커머스 플랫폼 미미박스가 글로벌 뷰티 유통 기업인 세포라와 공동 개발한 K-뷰티 브랜드 '가자'(Kaja)를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미미박스는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가자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현지화된 K-뷰티'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미미박스와 세포라 양사는 미국 소비자 및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K-뷰티 브랜드로서 '가자'를 개발했다.
'가자'는 스킨케어 중심의 기존 K-뷰티에서 색조제품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47개 제품은 다양한 인종과 연령대의 피부 톤과 타입을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뷰티 벤토', '치키 스탬프', '모치 팝' 등 제품명과 포장도 소비자들이 직관적이고 즐겁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가자'는 세포라 주요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 내 세포라 전 매장으로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2개월마다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세포라와 '가자'를 공동 개발함으로써 기존 K-뷰티의 한계를 뛰어넘어 현지 시장과 고객에 밀착한 K-뷰티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앨리슨 한 세포라 상품기획 수석 부사장은 "미미박스와 세포라가 시너지를 발휘해 독창적인 색조 화장품 콜렉션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