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는 패션 분야 온·오프라인 연계(O2O) 쇼핑 플랫폼인 백화점윈도·아울렛윈도·스타일윈도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실제 쇼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백화점 진열 상품을 전면 배치하고, 스타일을 골라주는 코디 서비스를 신설했다.
또 사용자 선호 상품 추천 기능이 강화됐고, 원하는 상품을 골라 볼 수 있는 필터링 기능 등이 적용됐다.
이윤숙 쇼핑 서비스 담당 리더는 "이번 개편은 오프라인 매장의 감각 있는 상품들을 온라인으로 보여주는 '윈도 서비스'의 특성을 살려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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