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쇼핑하는 것처럼" 네이버 '패션 윈도' 전면 개편

입력 2018-09-20 10:39  

"실제 쇼핑하는 것처럼" 네이버 '패션 윈도' 전면 개편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는 패션 분야 온·오프라인 연계(O2O) 쇼핑 플랫폼인 백화점윈도·아울렛윈도·스타일윈도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실제 쇼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백화점 진열 상품을 전면 배치하고, 스타일을 골라주는 코디 서비스를 신설했다.
또 사용자 선호 상품 추천 기능이 강화됐고, 원하는 상품을 골라 볼 수 있는 필터링 기능 등이 적용됐다.
이윤숙 쇼핑 서비스 담당 리더는 "이번 개편은 오프라인 매장의 감각 있는 상품들을 온라인으로 보여주는 '윈도 서비스'의 특성을 살려 오프라인 쇼핑의 장점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