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28일 차세대 멀티 브랜드숍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을 새롭게 론칭했다.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숍 플랫폼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풍성한 콘텐츠들과 전문화된 서비스,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켜 새로운 고객 체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멀티숍에서는 편리하게 고객 전용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중앙에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연구원과 전문 뷰티테이너 스태프들이 피부 진단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 솔루션과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아리따움 뷰티 바'를 마련했다.
신제품도 체험할 수 있고, 매주 2회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하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체험 클래스 '뷰티 팁&톡'을 진행한다.
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메이크업 툴 관리 노하우를 전달하는 '브러쉬 클렌징 바(주말)' 프로그램, 마몽드 스퀴즈 립을 이용해 컬러 믹스 퍼포먼스와 믹스 샘플을 선보이는 '컬러 믹스 바'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메이크업 스타일링 바'에서는 퍼스널 톤 컬러 진단을 토대로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링 서비스'를 하고, '미니&풀 메이크오버' 서비스와 전문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온카운터 쇼'도 상시로 운영한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에는 아이오페, 라네즈 등 기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미쟝센, 려 등 데일리 뷰티 브랜드 외에도 헤라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브랜드 메이크온 등의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11개와 메디힐, 더툴랩, 스틸라, FARMACY, LA MUSE, 한아조, Day After Day 등 59개의 외부 브랜드 라인업이 추가됐다.
아리따움을 담당하는 황동희 상무는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앞으로도 고객 체험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하게 할 예정"이라며 "고객의 체험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설계하는 공간 디자인, 다채로운 브랜드 라인업, 개인 맞춤형 뷰티 솔루션 제공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숍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28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방문 고객에게 풍성한 기프트를 제공하고 10월 5일 오후 7시 '2018 아리따움 뷰티 트렌드 Live'를 개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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