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20∼30대 1인 가구 겨냥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오픈

입력 2018-10-30 11: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홈쇼핑, 20∼30대 1인 가구 겨냥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오픈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롯데홈쇼핑은 30일 모바일에서 1인 가구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관 '레티트(LETIT)'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티트는 'LET IT(그대로 두다)'에서 나온 말로, 나 자신을 나답게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의미한다고 롯데홈쇼핑은 소개했다.
롯데홈쇼핑은 레티트에서 20대 후반에서 30대 1인 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한다.
'쉬다', '먹다', '놀다', '정리하다' 등 일상 속 행위들을 4대 테마로 분류하고, 각 테마에 부합하는 상품과 정보를 제공한다.
김인호 롯데홈쇼핑 모바일본부장은 "1인 가구가 급증함에 따라 그들이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전문관을 오픈했다"며 "고객의 취향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해 최적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며 상품과 서비스 범위도 점차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ungjin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