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인도 2018년 11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소기업들이 온라인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솔루션의 최고 공급사인 인듀어런스인터내셔널그룹[Endurance International Group (나스닥: EIGI)]은 매니시 달랄(Manish Dalal)을 아시아태평양(APAC) 담당 매니징디렉터에 선임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달랄 씨는 기존 APAC 사업을 감독하며 새로운 시장, 제품과 사업 기회를 통해 성장 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할 책임을 지게 된다.
크리스틴 티민스 베리 인듀어런스인터내셔널그룹 최고서비스책임자는 "회사의 성장과 APAC 전략의 개발을 이끌도록 매니시를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그는 도메인, 웹호스팅과 온라인 입지 분야의 깊은 업계 전문 지식과 동 지역에 대한 전문성을 모두 갖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인 리더이며 인듀어런스의 미래 성장을 위한 적임자"라고 말했다.
달랄 씨는 20여 년의 기업 경험을 인듀어런스에서 맡게 될 자신의 역할에 접목할 것이다. 그는 모토로라, 야후와 베리사인과 같은 기술 회사에서 엔지니어링, 제품 관리, 글로벌 파트너십과 일반 관리 등의 다양한 분야를 이끌어 왔다. 그는 최근 베리사인APAC 부사장 겸 제네럴매니저로 지난 8년 동안 일했으며 한국, 인도, 중국, 일본 및 동남아시아와 같은 지역에서 동사의 온라인 입지 사업을 성장시켰다.
달랄 씨는 "작은 기업의 오너들을 지원하는 인듀어런스의 다양한 브랜드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동사를 위해 APAC 지역에서 새로운 기회를 조성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달랄 씨는 동사의 뭄바이 사무소에서 주재하면서 최고서비스책임자 크리스틴 티민스 베리에게 업무 보고를 하고 리셀러클럽 (ResellerClub), 빅록(BigRock), 블루호스트(Bluehost), 도메인닷컴(Domain.com), 호스트게이터(HostGator)와 로직박시즈(LogicBoxes) 등 인듀어런스인터내셔널그룹의 APAC 사업을 지원하게 된다.
인듀어런스인터내셔널그룹
인듀어런스인터내셔널그룹홀딩스 [Endurance International Group Holdings, Inc. (나스닥: EIGI)]는 작은 기업들의 온라인 웹 입지, 이메일 마케팅, 비즈니스 솔루션 등을 개선하는 제품과 기술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의 소규모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인듀어런스의 브랜드에는 콘스턴트콘택트(Constant Contact), 블루호스트, 호스트게이터, 도메인닷컴과 사이트빌더(SiteBuilder) 등이 있다. 매사추세츠주 벌링턴에 본사가 있는 인듀어런스는 미국, 브라질, 인도와 네덜란드에 3천7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다. 상세한 정보는 www.endurance.com에서 구할 수 있다.
Endurance International Group과 동사의 로고는 인듀어런스인터내셔널그룹의 상표이다. Constant Contact, Constant Contact 로고와 여타 인듀어런스인터내셔널그룹의 브랜드 명칭은 인듀어런스인터내셔널그룹 혹은 그 자회사들의 상표이다.
연락처
Kristen Andrews
781-418-6716
press@endurance.com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50784/endurance_international_group_logo.jpg
출처: 인듀어런스인터내셔널그룹(Endurance International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